학사공지
2022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게시물 정보
설명

제목,날짜,조회수,담당부서,담당자 등의 정보 제공

2022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작성자 신동훈 작성일 2022-02-17

 

학생증 (ID카드) 신청

 

1. 학생증 용도: 학생신분증, 강의실 전자출결용,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교통카드 및 W_UNI체크카드 기능 등

2. 모바일학생증 발급안내

    . 발급기간: 2022.2.28.()부터

    .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으로 검색 후 다운로드 및 설치

        2) 설치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 App을 실행하여 로그인 화면에서 포털ID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발급함. 

    . 유의사항

        1) 모바일 학생증 설치 후, ON국민앱을 설치해야 함.(ON국민앱 K*Talk을 통해

          인증 번호 발송됨)

        2) 포털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인증절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사용번호와

          다른 경우에는 포털 내정보관리에서 휴대폰번호 수정 후 진행하기 바람.

    .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    2) 연락처: 종합서비스센터(02-910-4050, 4060) 

3. 카드학생증(실물) 발급안내

    . 신청 대상: ()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학생에 한함.)

    . 신청 기간: 2022. 3. 2.() ~ 3. 8.() 17:00까지

    . 신청방법

    ​​​​​​​    1)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 앱을 다운로드 받고 초기화면에서 대학

           학생증 카드 신청하기 배너 클릭

    ​​​​​​​    2) 인화면 우측상단 전체메뉴 > 생활편의 > 부가서비스 > 대학 학생증 카드 클릭

          후 단계별 진행

    . 유의사항

        1) 신청단계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이 필요함.

        2) 사진 파일은 200KB 미만인 반명함판(3*4cm 혹은 400*475픽셀) 준비.

        3) 학교별 신청 기간이 아니거나 입력한 정보가 학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 시 신청

            불가함.

        4)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2241일 이후 발급 가능함. 

    . 학생증 수령은 신청 시 선택한 수령지에서 수령 가능함. (수령지가

       우리은행(종합복지2)인 경우 추후 수령일 공지 예정)

    . 문의시간 및 연락처

    ​​​​​​​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    2) 연락처

    ​​​​​​​        은행업무 문의: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02-917-8822(내선 214))

        ​​​​​​​    학생증 관련 문의: 종합서비스센터(02-910-4050, 4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