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및 분할납부 신청 안내 | |||
---|---|---|---|
작성자 | 오희선 | 작성일 | 2020-07-28 |
다운로드 |
![]() |
||
게시물 내용
실천적 인성을 갖춘 미래지향적 교사를 양성하는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1. 등록금 납부기간 - 본 등록기간 : 2020.08.24.(월) ~ 08.28.(금)/01:00 ~ 17:00 - 추가 등록기간 : 2020.09.07.(월) ~ 09.10.(목)/01:00 ~ 17:00 ※ 기간 중 등록금 수납 가능시간은 평일 1:00 ~17:00(가상계좌 납부)까지이니 착오 없기 바람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가상계좌이체 또는 전국지점 창구 납부. 단 창구납부는 은행업무시간에만 가능)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 등록금고지서 : [종합정보시스템->등록/장학정보->등록금고지서조회 및 출력]에서 2020.08.18.(화) 오전 10시 이후 확인 및 출력 나. 등록금납부확인서(교육비납입증명서) : 등록금 납부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 확인 및 출력 4. 납부방법 가. 일시납부 1) 계좌이체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이체 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ATM)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전용계좌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2) 창구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우리은행 전국 지점 창구에서 납부(은행 업무시간에만 납부 가능) ※ 전액장학금 수혜(연구조교A)로 등록금 실 납부금이 0원인 경우 납부기간 내에 반드시 수납은행을 방문하여 '등록처리'를 해야 함. 은행 납부 확인을 받지 않으면 2020-2학기는 미등록 처리됨. ※ 당해학기 조교 및 각종 장학금 수혜자는 당해학기 등록을 완료하여야 장학 혜택이 유지됨. 나. 분할납부 1) 신청기간 : 1차 – 2020.08.31.(월) 10:00 ~ 09.03.(목) 16:00까지 2차 – 2020.09.17.(목) 10:00 ~ 09.18.(금) 16:00까지 2)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등록/장학정보->분할납부신청] (분납 횟수 2~4회 선택) ※ 분할납부 고지서는 등록 시작일 부터 출력 가능 (1차 신청자 : 2020.09.07.(월)~/2차 신청자 : 2020.09.21.(월)~) 3) 납부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 이체 납부/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 분납 신청 후 1회차 분납 기간에 등록금고지서를 조회하여 반드시 차수별 등록금 확인 |
※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조회 및 출력 : [종합정보시스템->등록/장학정보->교육비납입증명서] - 국세청 홈페이지(공인인증서 로그인) 개인정보 자료제공 동의 후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하여 교육비 납입 정보 확인
※ 한국장학재단 정부학자금 대출 안내
가. 신청기간 : (든든/일반 학자금) 2020.09.18(금)까지
나.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 온라인 신청/1599-2000
※ 문의 전화
가. 등록금 수납 : 재무팀 02-910-4156(담당자)/ 4155~4157
나. 학자금대출 : 한국장학재단 1599-2000
다. 학적(휴복학) : 02-910-5903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교에서는 개인의 등록정보(가상계좌번호, 등록금액, 납부여부 확인 등)을 전화 및 팩스로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고지서를 조회, 출력하기 바람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
교 육 대 학 원 장
- 위쪽 삼각형 아이콘다음글 2020학년도 2학기 추가 등록기간 안내
- 아래쪽 삼각형 아이콘이전글 2020-2학기 재등록·학점 등록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