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K-Study Up 재학생 임용 학원 수강비 지원 선발 결과 안내

실천적 인성을 갖춘 미래지향적 교사를 양성하는 국민대학교

 

2021-1학기 K-Study up 임용 학원 수강비 지원 

선발 결과 안내

 

 

K-Study up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인 2021-1학기 재학생 중 교직이수 예정자의 중등교사 임용 학원수강비 지원 대상자를 다음과 같이 선발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선발 대상자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학원 수강 및 학원비 지급 신청서를 기한 내 제출하기 바랍니다.

 

1. 선발 내역

     가선발 인원 : 66(2020-2학기 신청자(미이수자 포함), 신청 서류 미비자는 선발에서 제외)

     나선발 명단 : ON국민 어플을 통해 개별 통보

          학교 사업자 등록번호(209-82-00544)로 발급된 현금 지출 증빙 영수증 제출이 가능해야 하며,

             선발되었지만 추후 해당 영수증 제출이 불가능하면 학원 수강비 지급이 불가.

          선발 이후 지원 대상자가 2021-1학기 중 휴학 또는 자퇴할 경우 추후 수강 지원비 신청은 불가함.

 

2. 오리엔테이션(코로나19로 인해 개최하지 않음)

     ※ 2021-1 K-Study Up 재학생 임용 학원비 증빙서류 안내 파일로 대체

 

3. 지원비 지급 신청 안내(반드시 해당 기간 내 별도로 지급 신청해야 함!)

     가. 신청 대상 : 2021-1학기 지원 선발 대상자로서 상기 '지원비 신청 대상자' 조건을 충족한 재학생

     나. 지원 금액 : 1인당 최대 40만 원(지원시 최초 신청 금액을 초과할 수 없으며, 교재 구매비는 제외)

     다. 지원비 지급 신청 기간 : 2021.08.09.() ~ 08.11.()

     라. 학원비 결제 방법

           결제 방법 학원비 납부(또는 이체반드시 지출 증빙용(사업자) 현금 영수증으로 발급을

                             요청해야 하며, 개인 카드 영수증· 개인 현금 영수증 또는 간이영수증 제출 불가함.

           사업자 번호 : 국민대학교 사업자 등록번호(209-82-00544)

              지출 증빙용(사업자) 현금 영수증 발급 방법은 해당 학원에 문의하기 바라며,

                    불가능한 경우 반드시 연락 바람.

               20213월 이후 결제한 지출 증빙 현금 영수증 제출이 원칙임.

     마제출 방법 : 이메일(education@kookmin.ac.kr)

                        메일 제목 : 2021-1 재학생 임용 학원 수강 지급 신청(학번/성함)

                        ▶ 첨부파일 제목 : 가.    1.학번/전공/성함/지급신청서

                                           나.   2.학번/전공/성함/현금영수증

                                                     다.    3.학번/전공/성함/수강증명서류

                   첨부파일은 PDF 혹은 이미지 파일(JPG )만 제출 가능. (편집이 가능한 한글hwp 파일 불가)

      1) K-Study Up 임용 특강 학원비 지급 신청서(본인 서명 기재 필수) 1

      2) 학원비 결제 영수증(본인 성명 기재 필수/지출 증빙 현금 영수증 내역 필수/결제일 2021.03.이후) 1

           현금영수증에 본인 성명이 기재되지 않는 경우 영수증 함께 첨부

      3) ~2021811일까지 80% 이상의 학원 출석률 또는 수강 진도율 관련 증명서 1

          - 증빙서류 예:수강증(직강), 수강 증명서, 수료확인서, 수강(완료)확인서, 온라인 강의 학습 현황 등

          - 대표자 직인이 포함된 증명서만 인정하며, 진도율/출석률 확인이 불가한 수강생 확인증 및 접수

              확인증, 진도율 화면 캡처된 출력물 등은 인정 불가함.

     모든 제출 서류의 우측 상단에 소속 전공, 학번 및 성명 기재 후 제출해야 함.

     상기 서류 중 문제가 있거나 확인할 수 없으면 학원 수강 지원비를 지급하지 아니함.

 

3. 참고 사항

     가. 진행 절차 : 재학생 신청서 제출 지원 대상자 선발 학원 수강 지급신청 및 증빙서류 제출

                        서류 사실 여부 확인 지원비 입금(신청 차수별 마감일 기준 2~3주 소요 예정)

     나. 유의 사항 : 제출 서류의 허위 기재, ·변조된 서류 제출 등 부정한 행위와 관련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지원금 취소 또는 환수함.

     다. 선발이 된 후 지급을 받지 못할 경우 다음 학기 선발 때 선발 제외함.

 

 

교 육 대 학 원 장 

 
Quick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