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게시물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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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작성자 신동훈 작성일 2021-02-10
다운로드   file 2021년도 카드학생증(실물) 발급 매뉴얼(추가체크신청용)(학생용).pdf (1,341.9 KB)
  file 2021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안내사항.hwp (45.0 KB)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및 재학생 학생증(K·CARD) 신청 안내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및 재학생 학생증(KCARD) 신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학생증 용도: 학생신분증, 강의실 전자출결용,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교통카드 및 UNI썸체크카드 기능 등

2. 모바일학생증 발급안내
   가. 발급기간: 2021.2.24.(수) ~ 

   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으로 검색 후 다운로드 및 설치
      2) 설치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 App을 실행하여 로그인 화면에서 포털ID 및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발급함.

   다. 유의사항
      1) 모바일 학생증 설치 후, ON국민앱을 설치해야 함.(ON국민앱 K*Talk을 통해 인증번호 발송됨)
      2) 포털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인증절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사용번호와 다른 
         경우에는 포털 내정보관리에서 휴대폰번호 수정 후 진행하기 바람.

   라.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 4060)

3. 대학원생 카드학생증(실물) 발급안내
   가. 신청 대상: 대학원 신입생

   나. 신청 기간: 2021.03.02.(월) ~ 2021.03.16.(화) (당일 방문 및 우편 도착분에 한함)

   다. 신청/수령/등록 방법         

       1) 본인 준비사항
          가) 포털 → KCARD → ID카드 → ID카드 관리 → "정규 ID카드 신청" → 아래 "확
              인" 버튼 클릭  → 요구자료 입력  →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아래 재출력 버
              튼 클릭  
          나) 신청서 출력 (ID카드 발급신청서) → 출력본 총 1부 준비
          다) 대학원생 사진 변경 필요시 → 해당 교학팀에서 먼저 사진변경 
       2) 교학팀에 신청서 출력본을 제출/신청 → 교학팀에서 학생증(ID 카드) 수령
       3) 체크카드 연동 시 국민대학교 우리은행지점(종합복지관 2층)에 방문(신분증 지참) 
          → 카드 등록(카드에 금융기능 활성화) → 카드 사용

   라.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 9:00 ~ 17: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 02-910-5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