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19학년도 전기 신입생(계절제) 학생증 신청 안내 게시물 정보
설명

제목,날짜,조회수,담당부서,담당자 등의 정보 제공

2019학년도 전기 신입생(계절제) 학생증 신청 안내
작성자 이재명 작성일 2019-07-19
다운로드   file K·CARD 시스템 안내문.pdf (157.3 KB)

실천적 인성을 갖춘 미래지향적 교사를 양성하는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2019학년도 전기 신입생(계절제) 학생증 신청 안내

 

 2019학년도 전기 신입생(계절제) 학생증 신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일반학생증(K·CARD) 발급 전에는 모바일학생증 앱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1. 일반학생증 발급안내

    가. 신청 기간 계절제 수업 기간 중 월~금. 09:30 ~ 15:30 ※ 즉시 발급 가능

      나. 신청 장소  종합서비스센터(본부관 3층 대회의실)

      다. 기능         

           1) 학생신분증,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 출입 확인용 등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K·CARD 시스템 안내문을 참고)

           2) 국민대학교 우리은행지점(종합복지관 2층)에 방문 후 카드를 등록하면

                카드에 금융기능이 활성화 됨. 

       라. 유의사항 : 본부관 1층 공사 관계로 건물 정문이 아닌 좌측 출입구 이용 바람

 

2. 모바일학생증 신청 안내 ※일반학생증 발급 전에 사용 가능

     가. 신청 기간 상시 

     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앱 검색 후 설치

          2) ‘K·PUSH+’ (국민대학교 알립앱) 검색 후 설치(필수)

          3) 우리은행 관련 앱(우리은행 원터치개인뱅킹) 설치

             K·CARD 고도화 사업은 우리은행 투자로 진행된 사업으로 관련 앱 설치 필수

          4) 모바일학생증 앱 실행 후 인증번호(4자리)K·PUSH+ 앱을 통해 전송받아 발급

     다. 유의사항

          1) 국민대 종합정보시스템 학적정보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인증절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사용 번호와 다른 경우에는 종합정보시스템 개인정보 수정 후 진행하기 바람.

               ※ 종합정보시스템 > 나의 정보 > 개인정보조회/수정에서 핸드폰번호 수정 가능

          2) 일반학생증을 발급받지 않은 경우, 핸드폰 기기 변경 시 종합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일반학생증을 발급받아야 새로운 기기에서 모바일학생증 사용 가능함.

 

3. 문의사항

    가. 일반학생증 : 교육대학원 교학팀 (02-910-5906)

         ※ 월~ . 09:30 ~ 17:00 방문 및 통화 가능

    나. 모바일학생증 및 은행업무 관련

          1) 모바일학생증 :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 4060)

          2) 은행업무 관련 :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 (02-917-8822)

               ※ ~. 09:30 ~ 15:30 방문 및 통화 가능

 

 

교 육 대 학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