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이용안내
신청서류 및 준비물
  1. 1) 신청서류
    1. ① 거래신청서(우리은행 계좌가 없는 경우)
    2. ② ID카드 신청서
    3. ③ 우리 Uni체크카드 회원가입 신청서 각 1부.
  2. 2) 준비물
    • ① 반명함판 칼라사진 1매(3×4)(신청서에 부착)
    • ②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본 2부
    • ③ 도장(자필서명도 가능함)
신청절차 및 수령방법
  1. 1) 인터넷으로 신청서 작성 :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기타신청 → 학생증 발급 신청
  2. 2) 작성된 신청서를 출력하여 서명 날인하고 사진 부착 후 신분증 사본과 같이 제출
  3. 3) 제출처
    • - 신입학, 편입학생은 소속 학부(과)사무실 또는 우리은행 국민대 출장소
    • - 재학생은 종합서비스센터
  4. 4) 지급시기
    • 3월 말, 9월 말
  5. 5) 학생증을 분실, 파손 등으로 재발급하는 경우에는 9,000원의 재발급 수수료가 부과되며 재발급은 종합서비스센터에
    신청할 것.
  6. 6) 휴학중인 학생도 학생증 발급이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