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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추가신청 안내 게시물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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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추가신청 안내
작성자 김지현 작성일 2017-04-06

2017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추가신청 안내

 

 

1. 신청 대상 : 2017학년도 전기 신입생 중 학생증 미 신청자

                    (2017년 3월 2일 ~ 3월 7일 기간에 학생증 신청을 하지 않은 신입생)

 

2. 신청 기간 : 2017.04.06.() ~ 04.20.()

 

3. 학생증 용도 (일반 학생증)

   가. 도서관 출입 및 도서 대출용

   나. 기숙사·각 건물의 출입(야간) 확인용

   다. 강의실 전자출결용

   라. 주차장 이용 시 재학생 우대 할인 확인용

   마. 교통카드

   바. UNI체크카드 기능

        - 교통카드와, 체크카드 기능은 학생증 수령 후 개별적으로

           우리은행에 방문하여 카드 등록을 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4. 제출 서류 및 신청 방법

   가. 제출 서류 : ID카드 신청서 1

   나. 신청 방법

국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다기능카드시스템

정규ID카드 발급 신청

 

 

 

 

서류 제출

(교육대학원 교학팀)

신청서 출력

(자필 서명)

온라인 신청서 입력

 

5. 제출 방법(택일)

   가. 직접 제출 시 : 교육대학원 교학팀(북악관 101002)

   나. 등기 우편 제출 시 : 2017.04.20.()까지 도착

         * ()02707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교학팀

 

6. 학생증(ID카드) 수령기간 및 장소 : 신청자에 한하여 개별 문자 안내

 

7. 유의사항

   가. 계절제 학생 중 계절제 수업만 수강하는 경우 계절제 수업 기간에

        개별적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나. 출력 시 인쇄가 안 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환경설정에서 도구(Alt + X) 인쇄 페이지설정 –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

           크기에 맞게 축소사용을 체크 후 출력

 

8. 문의사항 : 종합서비스센터(02-910-4050, 4060)

 

 

 

 

 

교육대학원 교학팀